Lirik 술 한잔이 생각나는 날에 (On a Day that reminds me of a drink) - Jung Jae Wook

Pada Pertemuan Kali Ini Lirikexcel Akan Memberikan Sebuah Informasi Tentang " Lirik Lagu 술 한잔이 생각나는 날에 (On a Day that reminds me of a drink) - Jung Jae Wook " , Semoga Bermanfaat Untuk Kalian Semua.

술 한잔이 생각나는 날에 (On a Day that reminds me of a drink) - Jung Jae Wook

Lirik Lagu Jung Jae Wook - 술 한잔이 생각나는 날에 (On a Day that reminds me of a drink)

Romanization

sul hanjani saenggaknaneun nale chingudeul bulreomoa
jinan yet ildeul tteoolryeo bomyeo hanjan tto hanjan

biteuldaeneun chingudeuli gwaenchannyago muleul ttae
nado molrae ulkeok saenggaknaseo nunmuli nadeora

sul hanjani saenggaknaneun nale
maju ana neul uteottdeon ni moseubi saenggakna

geudaega johahan geu noraega heulreonaoneyo
jigeumdo deulrinayo nega eobsneun goteseo
oneuldo

eoneudeot modu tteonagane udukeoni honja nama
hanjaneul deo ttarabojyo oji aneul sarameul

sul hanjani saenggaknaneun nale
maju ana neul uteottdeon ni moseubi saenggakna

geudaega johahan geu noraega heulreonaoneyo
jigeumdo deulrinayo nega eobsneungoteseo
oneuldo

siganeun wae neol deryeogaseo
maeil gateun sigansokeseo saljyo
sul hanjaneul hago dolaseoni
eoneusaenga geuttae geu georie ittneyo

geudaega johahan geu noraega heulreonaoneyo
ijeneun deulrinayo nega eobsneun goteun deo eobsjyo

Hangeul

술 한잔이 생각나는 날에 친구들 불러모아
지난 옛 일들 떠올려 보며 한잔 또 한잔

비틀대는 친구들이 괜찮냐고 물을 때
나도 몰래 울컥 생각나서 눈물이 나더라

술 한잔이 생각나는 날에
마주 앉아 늘 웃었던 니 모습이 생각나

그대가 좋아한 그 노래가 흘러나오네요
지금도 들리나요 네가 없는 곳에서
오늘도

어느덧 모두 떠나가네 우두커니 혼자 남아
한잔을 더 따라보죠 오지 않을 사람을

술 한잔이 생각나는 날에
마주 앉아 늘 웃었던 니 모습이 생각나

그대가 좋아한 그 노래가 흘러나오네요
지금도 들리나요 네가 없는곳에서
오늘도

시간은 왜 널 데려가서
매일 같은 시간속에서 살죠
술 한잔을 하고 돌아서니
어느샌가 그때 그 거리에 있네요

그대가 좋아한 그 노래가 흘러나오네요
이제는 들리나요 네가 없는 곳은 더 없죠

Author support alieses by Budi Mahendra:

Budi Mahendra Tai Asu
  • Azalea Ayuningtyas
  • Budi Yanto
  • Citra Aurelia
  • Clarissa Anindya
  • Indra Khoirul
  • Putri Aurelia
  • Putri Nabilla
  • Shinta Arsinta
  • Vina Aurelia
  • zrcfzdkt

Thank You so much for everyt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