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rik 햇살같은 사랑입니다 Baby Dragon OST - Lee Dong Yoon

Pada Pertemuan Kali Ini Lirikexcel Akan Memberikan Sebuah Informasi Tentang " Lirik Lagu 햇살같은 사랑입니다 Baby Dragon OST - Lee Dong Yoon " , Semoga Bermanfaat Untuk Kalian Semua.

햇살같은 사랑입니다 Baby Dragon OST - Lee Dong Yoon

Lirik Lagu Lee Dong Yoon - 햇살같은 사랑입니다 Baby Dragon OST

[Romanization]

Maeumi himdeun nal gibuni uljeokan nal
Jeo haneuri nae mamin deut uulhan haru

Chukcheojin nae eokkael pogeunhi gamssajudeon bomnal haetsalgateun saramimnida

Naega himdeulttaemada hangsang gyeote isseojueotjyo
Geuttaen geuge dangyeonhan irinjulloman aratjyo

Bune neomchineun sarangeul batgimanhaetjyo
Geudaedo bunmyeong sarangbatgil barasseultende
Geureon geudaeui mameul ireoke meongcheonghan naneun neomu dangyeonhage batgiman haetjyo

Geuttaen mollatjyo muttukttukan na ttaemune geudaemami geureokedo apatdaneungeol

Geoteuroneun eonjena hwanhage useojwoseo geudae apeun mameul mollatseumnida

Naega himdeulttaen hangsang geudae naegyeote isseonneunde
Geudaega himdeulttaen hangsang bappeudan pinggyereul daetjyo

Batgimanhan sarang juneun beobeul mollatjyo
Geudaedo bunmyeong apeunnari manasseultende
Geureon geudae apeumeul ireoke miryeonhan naneun
Aesseo moreuneuncheok haewatdeongeojyo

Ijen geudae mam apeuge haji aneulge
Neomu saranghaneun geudaenikkayo

Batgimanhan sarang ije dollyeojulgeyo
Geudaedo ireon sarangbadeul saraminikka
Ije geudae maeumeul hangsang gamssajulgeyo
Eojedo oneuldo geurigo naeildo

Naega geudaereul deo saranghalgeyo

[Indonesia Translation]

Hari di saat hatiku terasa berat, hari di saat aku merasa sedih
Hari yang suram, seolah langit di sana seperti hatiku ini

Dia adalah seseorang yang seperti sinar matahari musim semi yang merangkul bahu rapuhku dengan hangat

Saat aku kesulitan, dulu kau selalu ada di sampingku
Dulu, itu adalah sesuatu yang aku anggap biasa saja

Aku hanya menerima begitu banyak cinta yang tulus darinya
Tentu saja, dia juga menginginkan cinta yang sama
Namun seperti itu, diriku yang bodoh ini hanya menerima semua perasaanmu tanpa berpikir

Dulu, aku tak tahu bahwa perilaku yang kasar ini telah membuat hatimu merasa begitu terluka

Dulu kau selalu tersenyum ceria di luar, sehingga aku tak menyadari perasaanmu yang terluka itu

Saat aku kesulitan, dulu kau selalu ada di sampingku
Namun, saat kau kesulitan, aku hanya memberikan alasan sibuk

Aku tak tahu bagaimana cara memberikan cinta, aku hanya tahu menerima
Tentu saja, dia juga pasti merasa begitu terluka
Aku begitu egois atas rasa sakitmu itu
Aku bahkan mencoba untuk berpura-pura tak mengetahuinya

Sekarang, aku tak akan menyakiti hatimu lagi
Karena aku begitu mencintaimu

Aku akan memberikan cinta yang selama ini aku terima
Karena kau juga layak mendapat cinta seperti itu
Sekarang, aku akan selalu melindungi hatimu
Kemarin, hari ini, dan bahkan besok

Aku akan lebih mencintaimu lagi

Author support alieses by Budi Mahendra:

Budi Mahendra Tai Asu
  • Azalea Ayuningtyas
  • Budi Yanto
  • Citra Aurelia
  • Clarissa Anindya
  • Indra Khoirul
  • Putri Aurelia
  • Putri Nabilla
  • Shinta Arsinta
  • Vina Aurelia
  • zrcfzdkt

Thank You so much for everything.